잡담

자몽ㅇ의 커플링 취향표!!

자몽ㅇ 2021. 2. 27. 15:02

안녕하세요!! 자몽ㅇ입니다!

 

 예전부터 하고 싶었던 커플링 취향표를 한번 해봤는데,

블로그에는 제가 보고 싶은 것 위주로 번역하기 때문에 참고하셔서

취향껏 봐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출처 모리님 블로그 ( blog.naver.com/mor_6 )

 

 

 

대충 요렇게 됬는데.. 제가 생각 보다 동생마츠들 커플링 선호도가 낮더라고요...;;

약간 커플링보다는 그 콤비가 좋다고 해야하나.. 그런거 같아요 'ㅂ'

 

일단 최애는 위에 3명 형님 마츠들이고, 쥬시가 위로 가거나 토도가 위로 가는건 별로 안좋아하고..,

특히 정말로 절대로 오소이야 못봅니다..!ㅠ

 

 

그거 외에는 지뢰는 딱히 없고 대체적으로 다 보고 가리는건 없습니다만..

번역은 아마 제 최애인 형님마츠 위주로 올라갈것 같아요 ㅎㅋㅎㅋㅎㅋ

 

마츠 표시에 색칠한건 그 부분이 오소오소 카라카라 같은 커플링이라고 생각하고 썼습니다! ㅎㅎ...

 

근데 모브카라나 모브공 마츠수인 커플링은 없어서 아쉽네요..  (그런거에 미치도록 열광함..ㅎ)

 

그 외에 흑오소(옛날에 토고에게 납치된 오소가 그대로 컸다면? 이라는설정을 가진) 냐짱이랑도 나쁘지 않더라고요 ㅎㅎㅎㅎ

 

등등 좋아하는 커플링 생기면 추가해볼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