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번역 도우미가 필요해요..!

자몽ㅇ 2021. 10. 13. 01:51

도우미라는 게 거창한 게 아니고 제가 번역을 하다 보면 말도 안 되는 한국어가 이상하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자주 있거든요..

(글씨가 안 보이거나 번역이 어려운 부분은 의역 오역이 엄청날 때도 있고..)

 

그런 작품들은 보통 친구들한테 부탁해서 도움을 받았는데 역시 좋아하는 사람이 봐야 어디가 어색한지 잘 파악할 수 있을 듯해서 따로 도우미 분을 뽑으려고 해요!

 

 하는 일은 그냥 제가 번역한 작품을 한번 쓱 보시고 어색하거나 이상한 부분들을 콕콕 집어서 말해주시고, 어떻게 바꿀지 같이 이야기 나눠주시는 것뿐입니다!

그렇게 자주 번역하지 않아서 가끔씩만 상대해주시면 돼요..!

 

 

<조건 및 자격>

☆블로그에 올린 장르를 파시는 분 (그 장르에 대해 기본적인 건 알고 있어야 함.)

(일본어에 대해 알면 좋지만 잘 몰라도 괜찮아요!)

☆제가 작품을 올렸을 때 하루 안에는 답장을 해주실 수 있으신 분  (만약 가끔가다 사정이 생기면 미리 말해주세요)

☆적어도 만 15세 이상

 

<장점>

♧블로그에 올리기 전에 먼저 작품을 볼 수 있어요..!

♧도움을 주신 분은 해당 글에 닉네임을 적어드립니다!

♧저와 간간히 덕톡을 하실 수 있답니다..ㅎ

♧기력이 있으면 희망하는 작품 번역해드려요!

 

<양식 예시>

닉넴: 자몽ㅇ

만 15세 이상 여부: ○ ( 정확한 나이를 말씀해주시면 더 좋습니다!)

연락받기 곤란한 시간대: 새벽 2시 이후..

파는 장르: 오소마츠상, 명탐정 코난, 하이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등등 (실제로는 다 적어주시면 좋겠습니다!)

지뢰: 이야오소 -> 등등 오소마츠 상에서만 말씀해주세요! 다른 장르는 나중에 올리게 된다면 따로 물어볼게욥!

(오소마츠상 커플링 취향표 작성해주시면 더 좋습니다!)

자유롭게 하고 싶은 말: 오소카라쵸로 형님조 최고 or 잘 부탁드립니당.. 등등

 

 

혹시 관심 있으신 분은

https://open.kakao.com/o/sdghDMEd 으로 들어오셔서 1:1 채팅으로 편하게 도우미 신청해주세요! 

(비밀번호: 12345612)

추가 질문도 환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