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소마츠상]만화 번역/단편

[오소마츠상][개그마츠] 아저씨

자몽ㅇ 2020. 12. 29. 01:00


작가님의 허락을 받지 않은
작품이니 블로그 안에서만 봐주세요!
개인 소장도 금지합니다!



불펌 금지
의역오역 엄청나게 많음 주의
더러운 식자 주의..





정말 뭐든 괜찮은 분들만!





쥬시마츠의 말이 "혀엉~~아~~~"하고 이어지는 겁니다;; 되게 헷갈리게 적었네요 저,,

 




 




❀✿❀✿❀




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 ㅋ

요즘 개그마츠에 맞들려서,,, ㅋㅋㅋㅋㅋ


랄까 ㅋ ㅋㅋ ㅋ
쥬시마츠 초등학생도 아니고 ㅋㅋㅋㅋㅋ
형아 놀자아~ 라니 ㅋㅋㅋㅋㅋ



아무렴 어때요 귀여우면 장땡인것을 ㅋㅎㅋㅎㅋㅎㅎ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