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소마츠상]만화 번역/단편

[오소마츠상][속도마츠] 형아

자몽ㅇ 2021. 2. 25. 15:46
SMALL

 

하나 빼먹었네요 ㅋㅎㅋㅎ

 

 

 

 

 

 


 

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ㅠ

 

사실 형아가 아니라 (니상)

횽아 수준이라 그렇게 하고 싶었지만(니짱)

폰트가 횽아를 인식하지 못하더라구요,,

(냐짱을 보고와서 섞였다는 것도 니짱이라 말했기 때문)

 

 

 

마지막 문장은 뭐라고 해석 해야될란지 모르겠어서

그대로 두었습니다 ㅠ

내용에따라

너는 내가!?

니가 나냐!?

등등 여러가지로 할 수있는데 이게 마지막 장이여서

뭐라고 해야될지 모르겠네요 ㅠ

 

 

 

 

오늘의 킬포

부끄러워하는 쵸로

 

 

이때다 하고 형아라고 불러버리는 쵸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다 진짜 ㅠ

 

 

LIST